
[뉴스클레임]
가수 진성의 설 특집 공연을 다시 볼 수 있게 됐습니다. 다만 음주운전 및 뺑소니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김호중의 모습은 '통편집' 됐습니다.
소속사 토탈셋에 따르면 진성의 KBS 설 특집 공연 '진성빅쇼 복 대한민국' 편집본이 KBS 공식 홈페이지와 OTT 웨이브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진성빅쇼'는 게스트로 출연한 김호중이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되면서 다시보기가 중단됐습니다.
이후 김호중의 출연 분량을 모두 편집하고 다시보기 서비스를 재개했습니다.
'진성빅쇼'가 다시 돌아온 만큼 진성의 명품 공연을 다시 찾고 싶어 하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예정입니다.
앞서 김호중은 지난달 9일 서울 강남구의 한 도로에서 벤틀리 차량을 운전하다가 중앙선을 넘어 정차 중이던 택시를 들이받고 현장에서 도주했습니다.
당시 그는 음주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지만, 지난달 19일 음주운전 사실을 자백하고 24일 구속됐습니다.
김호중은 현재 서울구치소 독방에 수감 중입니다.
검찰은 구속 기간이 끝나는 오는 19일 이전에 김호중을 재판에 넘길 방침입니다.
김호중을 둘러싼 충격적인 사고에 방송가는 그의 출연분을 삭제했습니다.
가장 먼저 '김호중 지우기'에 나선 KBS는 그가 출연한 '편스토랑' 218회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51~253회를 삭제했습니다.
MBC도 OTT 웨이브를 비롯, 방송사 홈페이지에 올라온 ‘구해줘 홈즈’ 246회, ‘안 싸우면 다행이야’ 108·109화에 대한 VOD를 삭제했습니다.
SBS 역시 김호중의 흔적을 지웠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는 김호중의 출연분과 관련해 OTT와 홈페이지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일부 회차는 편집을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