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2024 K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 이찬원이 단독 MC에 나섭니다.
KBS에 따르면 이찬원은 ‘KBS 설특집 트롯대잔치 더 컬러’ MC로 발탁됐습니다.
이찬원이 단독 MC를 맡은 '트롯대잔치'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들과 함께 하는 축제입니다.
KBS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하이엔드 소금쟁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이찬원은 '트롯대잔치' 단독 MC로 나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입니다.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한 이찬원은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음악적 입지를 다졌습니다.
지난해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하늘 여행’으로 지상파 음악 방송 두 곳에서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본업을 넘어 예능, MC에서도 두각을 나타냈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정확한 딕션, 몰입력 있는 진행, 남다른 지식 등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과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방송인, 예능인 이찬원으로 안주하지 않고 2025년과 그 후에도 즐거운 웃음을 드리겠다고 말한 이찬원. 꾸준한 앨범 활동으로는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구축하고, MC로서는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주요기사
강민기 기자
794222@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