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집이 파라다이스=바디프랜드가 8월말까지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접어들면서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족’을 겨냥해 꿀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브레인(아틱화이트 제외), 팰리스Ⅱ, 벤타스 제품 렌탈, 구매자에게는 홈 뷰티 케어를 돕는 에센스와 아이크림, 리에이징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정상가 47만원 상당의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 달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모델에는 청량한 음료로 여름 갈증을 해소해 줄 W탄산수기 레트로 1대를 제공한다.
■녹차유산균 엑소솜 피부 항염효과=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녹차유산균 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가 녹차유산균 엑소솜(Exosome)의 피부 항염증 효과를 밝혀냈다. 해당 내용은 관련 분야 최고 권위의 국제저널 Journal of Extracellular Vesicles 7월 17일 자 온라인판(volume 9)에 게재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는 올해 2월 개소 이래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독자적으로 발견한 새로운 식물성 녹차 유산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AP설록 331261(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 331261) 소재의 효능을 지속해서 밝혀내고 있다.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한다.
오는 1일 출시되는 ‘보라보라’는 총 네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과 리본이 모두 어우러진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고, 역대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플레이버를 조합한 이달의 맛이다.
‘보라보라’는 △은은한 블루베리향이 가득한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상큼함을 극대화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깔끔한 뒷맛을 선사하는 ‘블랙베리 샤베트’로 구성됐다.
■온라인쇼핑몰 접속자 늘어=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최근 4개월동안(‘20년 3~6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접속한 소비자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19년 3~6월) 80% 늘었다. 지난 5월에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연간 누적 접속자 수 1억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접속한 사용자는 주말보다 평일에 많았다. 시간대로는 주로 행사를 오픈하는 시간대인 오전 9~10시와 퇴근 시간대인 오후 6~7시 구간이 작년보다 크게 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