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 제공

[클레임통신=조현지기자] 이통3사가 고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6일 통신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국내 최대 모터쇼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자동차 전용 AI 플랫폼 ‘누구 오토(NUGU auto)’를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국내 최대 모터쇼인 '2021 서울모빌리티쇼'는 12월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립니다.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을 주제로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를 제시합니다.

SKT는 '모빌리티'를 주제로 약 100㎡ 규모의 전시관을 열고 '누구 오토(NUGU auto)'가 탑재된 ‘볼보 XC60’을 전시, 관람객에게 스마트 모빌리티 디바이스로 진화한 카라이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관람객은 별도 조작 없이 음성 명령을 통해 ▲‘TMAP’의 길찾기/상호검색 ▲‘플로’의 음악 재생 및 추전 ▲에어컨이나 시트 열선을 조작하는 차량 기능 제어 ▲문자/전화 송수신 ▲차내 라디오/볼륨 제어 등을 할 수 있습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022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갤럭시버즈2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우선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을 통해 갤럭시 Z 플립3, Z 폴드3, S21을 구매한 선착순 3천명에게 ▲갤럭시버즈2 화이트 ▲버즈2 케이스 ▲액세서리 팩(핑거톡, 핸드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귀호강 플렉스’ 패키지(24만9000원 상당)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대상은 2001년 1월~2004년 2월 출생 고객입니다.

KT는 서울 강북구 수유역 인근에 '제휴 플랫폼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이 매장은 KT 서비스와 휴대폰 단말을 비롯해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할인해주는 제휴 상품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KT 제휴 플랫폼 매장은 각종 제휴 가전제품과 IT 기기가 전시된 '우리 매장 핫딜', '반값초이스' 체험존과 기가지니·키즈랜드 등 미디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상품 체험존 그리고 스마트폰을 구경할 수 있는 단말 체험존, 안마의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바디프랜드 체험존 등 총 6개 구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KT는 각종 스마트 키오스크를 통해 편리하고 쾌적하게 단말을 비교해 보고 제휴카드 및 제휴상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제휴 플랫폼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통3사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통신 시장 대응을 위해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의견을 살펴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기업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