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레임날씨=김서윤 기자] 10일 오늘 날씨도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다만 서쪽지역에 비소식이 있으며, 이 비를 시작으로 주말엔 다시 강추위와 미세먼지도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호흡기질환에 각별히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10일 기상청에서 전하는 일기예보에 따르면 새벽부터 낮 사이 서쪽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오겠습니다.
때문에 아침에 집을 나설 때, 조그만 우산 챙기셔야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강원내륙과 경북내륙을 중심으로는 짙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안개는 오전에나 걷히겠는데요 해당지역에서는 아침 운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중부지방과 전라권, 제주도에는 5mm 미만의 비가 내리겠고 경북북부내륙에는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강수 시간은 지역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비가오기 시작한 뒤 세네시간 뒤에 대부분 그치겠으니까요. 외출하실 때 조그만 우산 챙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기온은 0~8도, 낮기온은 8~17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으니까요. 어제 날씨를 떠올리시면서 옷 챙겨입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강원내륙과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수가 매일 수천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외출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 백신 미종접자는 필히 백신접종을 지금이라도 서둘러야겠습니다.
주요기사
- [영상] 장애인들 “일할 수 있고, 일하고 싶다”
- ‘코로나 폐업’ 임차인 계약 안 끝나도 해지 가능해진다
- 제이비씨(JBC), 동절기 주민 안전 지킨다
- [영상] 인권은 ‘순서’ 없는데 차별금지법 또 '나중에'
- 내년 설 20만원 한우 선물 가능해진다…‘청탁금지법’ 농축수산물 상한가액↑
- "제2 창업" 중흥그룹, 대우건설 품었다…'재계 20위권, 빅3 건설사'로
- [생생발언] 1만원도 안 되는 보상… 시민사회 “아현 때와 달라”
- [생생발언] 답변 없는 구현모 KT 대표·윤석열 대선후보
- 대학 브랜드 평판 서울대 중앙대 연세대
- 급식실 폐암 노동자 줄잇는데… “검진 대상 확대해야”
- 가구업계,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
- [영상] ‘22개월 계약’ 한국조폐공사의 꼼수
- [영상] 고3이 헌법소원 제기… “학습권 침해하는 백신접종 강제화”
김서윤 기자
bluevanity@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