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CGV 개봉

가수들이 공연을 극장에서 개봉하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자,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것.

먼저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비롯해 김호중의 영화가 극장에서 상영됐습니다.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는 관객 수 8만8000명을 돌파하며 2차 연장 상영을 결정하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 마마무, 몬스타엑스 등이 영화를 개봉하며 스크린을 통해 콘서트의 감동을 전했습니다.

사진=장민호 SNS
사진=장민호 SNS

이번에는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극장가에 찾아옵니다.

오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에는 지난해 10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 데뷔 24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실황 및 비하인드 인터뷰가 담겼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역쩐인생’, ‘7번 국도’ 등 21곡의 무대와 팬들을 위해 장민호가 준비한 걸그룹 메들리 무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비롯해 팬들을 향한 진심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올해 초 예정됐던 단독 콘서트가 취소되면서 이번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장민호는 오는 17일 오후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개봉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진솔한 소통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장민호 #콘서트 #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