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현.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지현.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뉴스클레임]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합류합니다.

'미스터트롯3' 측에 따르면 미스터트롯2'의 진(眞) 안성훈과 선(善) 박지현을 비롯해 TOP7의 나상도, 진욱, 박성온이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합류합니다. 

이로써 '미스터트롯'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과 '미스터트롯2' 박지현, 안성훈 등이 한자리에 모이게 됩니다.

특히 '미스터트롯' 시즌 1과 2의 상위 입상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들은 트로트 가수 장윤정, 방송인 붐을 필두로 하는 '국민 마스터' 군단과 함께 '미스터트롯3'에 화력을 더할 전망입니다. 

박지현은 SBS '물려줄 결심'을 통해 지상파 MC로 화려한 데뷔를 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는 내달 4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트랄랄라 유랑단'에도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박지현을 비롯해 안성훈, 나상도, 진욱, 박성온은 대체불가 찐친 케미스트리와 한껏 물오른 예능감으로 ‘트랄랄라 유랑단’을 빛냅니다.

매회 색다르게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게임과 역대급 몸개그의 향연도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입니다. 

오는 11월 16일에는 박서진, 김희재와 함께 2024 자립준비청년 돕기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Oh, 95 good!)'를 개최합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복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관심을 촉구하고자 마련됐습니다.

공연 수익금 중 일부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인 만큼, 관객들에게는 사회 공헌활동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