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발매하는 앨범마다, 개최하는 공연마다 새 역사를 쓰고 있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영화계에서도 새 역사를 기록했습니다.
CGV 측에 따르면 임영웅의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역대 공연 실황 영화 누적 관객 수 1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19일 누적 관객 수 34만3000명을 돌파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34만2366명으로 기존 공연 실황 영화 흥행 1위였던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의 기록을 뛰어넘었습니다.
누적 매출액은 98억원으로 100억원을 넘어설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8월 28일 개봉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임영웅의 올해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그 뒷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특히 콘서트 실황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아이맥스와 스크린X 등 특별 상영 포맷을 동시에 적용해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주목받았던 이 잭품은 개봉 5일 만에 관객 16만명을 넘어서는 빠른 속도로 극장가에서도 통하는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여기에 입소문과 다양한 극장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추석 연휴를 맞아 개봉한 화제작들 사이에서도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했습니다.
트로트계, 가요계에 이어 영화계에서도 놀라운 기록을 쓰고 있는 임영웅이 앞으로는 어떤 활동으로 우리에게 놀라움을 안겨줄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주요기사
강민기 기자
794222@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