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CGV
가수 임영웅. 사진=CGV

[뉴스클레임]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무대 밖에서도 화려하게 날았습니다.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100억원 매출 고지에 오른 것. 역대 공연 실황 영화 중 최고 매출 기록입니다.

지난 29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28일 1117만여 원의 매출을 더해 이날 누적 매출 100억665만여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은 종전 공연 실황 영화로는 최고의 매출 규모를 자랑했습니다. 종전 기록인 자신의 작품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60억5971만여 원 훌쩍 뛰어넘었습니다.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콘서트를 스크린에 옮긴 영화입니다.

특히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19일 현재까지 누적 관객 34만 3334명을 불러 모으며 공연 실황 영화 최고 흥행작이 됐습니다. 이는 2019년 1월 개봉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의 34만2366명을 제친 수치였습니다.

임영웅은 영화 흥행과 관련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팬카페를 통해 “무한한 감사의 말씀과 뜨거운 박수를 보내드린다”라며 "스타디움 공연의 열기가 가슴속에 아직 남아있다. 너무나 짧게 느껴졌던 우리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이렇게 영화로나마 더 많은 분들께 그때의 열기를 전해드릴 수 있게 돼서 참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항상 부족한 저에게 정말 꿈만 같은 큰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들 늘 사랑하고, 존경하고, 또 배운다"며 "늘 기적을 행하시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임영웅은 연말 공연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 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임영웅 #트로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