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임영웅 공식 SNS
가수 임영웅. 사진=임영웅 공식 SNS

[뉴스클레임]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상위권에 오르며 또 한번 존재감을 빛냈습니다. 

지난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에서 임영웅은 마동석, 블랙핑크, 차은우 등을 뒤로하고 2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8,334,367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습니다.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77,232 미디어지수 241,389 소통지수 656,840 커뮤니티지수 393,5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69,001로 분석됐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우승 후 어느덧 장르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우뚝 선 임영웅. 그는 앨범 발매, 공연,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전한 인기와 화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상암벌을 장악한 데 이어 연말·연초에는 고척돔 장악에 나섭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27일, 28일, 29일에 이어 내년 1월 2일, 3일, 4일까지 고척돔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25-26일 개최된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연을 이어 약 7개월 만에 찾아온 공연입니다.

공연을 열었다 하면 압도적 인기를 증명했는데, 이번 콘서트 역시 벌써부터 '피켓팅'이 예고된 상황입니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번에는 제발 티켓팅 성공하자", "부모님 보내드리게 자리 좀 남겨주세요", "벌써부터 떨린다" 등 다양한 반응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모두의 관심이 쏠린 임영웅의 콘서트, 이번에는 어떤 공연과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주목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