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황영웅 공식 팬카페
사진=황영웅 공식 팬카페

[뉴스클레임]

가수 황영웅이 체조경기장에 입성합니다. 

황영웅 소속사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25 황영웅 앨범 발매 쇼케이스 PANORAMA : SHOWKING' 일정을 알렸습니다.

소속사는 "가수 황영웅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인생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하면서 펼쳐지는 한 편의 파노라마. 더욱 짙어진 그의 트로트 창법에 재즈, 스윙, 디스코, EDM, 탱고, 댄스, 발라드, 정통 트로트, 락, 블루스, 국악 등 다양한 장르를 접목시켜 음악적 세련미를 드높인 이번 쇼는 여러분들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무대와 감동을 전해드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공연 소개글에는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독보적인 음색. 그 목소리에 담아내는 깊고 현란한 음악에 취해볼 시간이다. 발렌타인데이가 머지않은 그날, 영원한 우리 편들끼리 감동의 파노라마를 써내려가요"라고 적혀 있습니다. 

앨범 발매 쇼케이스는 내년 2월 8일,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KSPO 돔(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됩니다.

KSPO돔은 최대 수용 가능 인원이 1만5000명에 달하며, 올림픽공원 안에 있는 실내 시설 가운데 가장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황영웅은 지난 10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선보였습니다.

해당 앨범에서는 정규앨범에서는 우리 삶에 있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인생 이야기들을 그의 독보적인 창법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담았습니다. 

또한 초동 63만장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