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설 명절을 앞두고 나눔을 실천하는 팬들의 따뜻함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영탁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는 지난 23~24일 양일간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이 주최한 '서울시 마포구와 서대문구 설맞이 어르신 초청 효(孝)잔치'에 설 떡 세트를 지원하며 나눔의 손길에 동참했습니다.
이번 설 잔치는 지속적인 돌봄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어르신들께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하고, 명절이면 더한 외로움을 잠시라도 행복으로 바꿔드리고자 서울시 관내 취약 계층 어르신 100여명을 모신 따뜻한 자리였습니다.
이날 모인 어르신들은 식사 대접과 떡 선물을 챙겨준 '산타클로스'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산탁클로스'는 영탁이 대중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사회에 되돌려주는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실천하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나눔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영탁 팬들로 구성된 '영탁 엔젤'은 '연탄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습니다.
최근 이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저소득 어르신들께 연탄을 기부했습니다. 이들은 연탄 기부로 추운 겨울 차가운 방에서 연탄으로 하루를 버티는 사람들에게 희망이 됐습니다.
한편, 영탁은 내달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영탁은 전국 각지에서 보내주는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앙코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주요기사
강민기 기자
794222@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