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4월 팬미팅 개최

가수 송가인. 사진=송가인 공식 SNS
가수 송가인. 사진=송가인 공식 SNS

[뉴스클레임]

가수 송가인이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집니다.

송가인은 오는 4월 19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 개최를 확정짓고 감동의 장을 예고했습니다.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은 송가인이 팬들을 위해 작사한 신곡 ‘평생’에서 이름을 따 팬들과 쭉 함께하고자 하는 송가인의 진심을 엿볼 수 있습니다.

송가인은 콘서트를 못지않은 대표곡 무대를 비롯해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코너까지 준비했다고 전해졌습니다. 

특히 송가인이 정규 4집 ‘가인;달’의 앨범 흥행과 동시에 마련한 자리인 만큼, 티켓 예매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송가인은 팬들에게 전하는 진솔한 이야기와 무대의 향연을 예고, 함께 호흡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송가인은 최근 발매한 정규 4집으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 중입니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정규 4집 ‘가인;달’은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11일~17일) 2만1044장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가인;달’은 발매 2일 만에 1만8636장의 판매고를 올려 이미 역대 여자 트로트 가수 중 최다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송가인의 정규 4집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아사달’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4일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 동시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23위를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보였습니다.

이번 활동으로 '트롯 여제'의 존재감을 확실히 증명한 송가인이 팬미팅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커집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