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섬총각 영웅’ 첫 방송 대박 시청률
올 하반기 앨범·콘서트·예능 전방위 활약 예고

[뉴스클레임]
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시청률 치트키' 수식어를 증명했습니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SBS 예능 '섬총각 영웅' 1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5.3%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작 '틈만 나면'의 최종회가 기록한 4.5%보다 오른 수치입니다.
임영웅이 주인공인 '섬총각 영웅'은 임영웅과 '찐친'들이 화려한 도심에서 벗어나 망망대해 섬마을에서 무공해 섬총각으로 변신, 편리함을 내려놓고 본능이 이끄는 대로 자유롭게 즐기는 무계획 힐링 예능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궤도, 임태훈 셰프, 배우 이이경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에 웃음과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은 '섬총각 영웅'으로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임영웅'임을 증명했습니다.
임영웅의 예능 만남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먼저, 임영웅은 '불후의 명곡' 출연을 확정지으며 음악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갑니다.
오는 30일과 9월 6일에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는 임영웅이 특집으로 출연해 자신의 음악 인생과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여기에 예능 '뭉쳐야 산다' 출격 소식도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앨범 발매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와 예능 출연까지 활발히 활동할 임영웅, 무대 위의 프로페셔널함과 일상 속 따뜻한 인간미로 팬과 대중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계속해서 ‘시청률 치트키’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기사
차현정 기자
hjc@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