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임연예=강민기 기자] TV조선과의 계약을 만료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등 6명의 멤버들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본격적인 독자 행보에 돌입했습니다. 특히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만이 아닌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대중과 소통을 이어가는 행보가 눈에 띕니다.
가수 영탁은 새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출연합니다.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대한민국 치킨 역사를 새로 쓸 대국민 치킨 요리 서바이벌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입니다.
MC로 김성주, 김준현이 출연하며 출연자로는 영탁을 비롯해 정성호, 이채영, 박슬기가 참여합니다. 이연복과 정호영, 송훈, 김풍은 심사위원단으로 출격합니다. 유튜버 심사위원으로는 승우아빠, 히밥, 장지수가 참여합니다.
장민호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신 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에 고정 출연 중입니다.
‘갓파더’는 근현대를 살아온 스타와 여전히 인생의 답을 찾고 있는 스타를 통해 대한민국 부자(父子) 관계를 재조명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장민호는 김갑수와 부자로 호흡하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장민호는 지난 5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에서 전국체전 특별 MC로 나서며 남다른 진행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날 장민호는 개그맨 최성민과 MC로 출격, ‘노는언니2’ 전국체전의 열기를 한껏 높였습니다. 더불어 장민호는 박세리와 1977년생 동갑이라는 것을 어필하며 “반갑다 친구야”라고 손을 내밀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찬원은 MBC 새 예능 프로그램 ‘가나다같이’에 출격합니다.
‘가나다같이’는 MBC가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우리가 잘 몰랐던 우리말을 기상천외한 퀴즈로 맞혀보는 예능 버라이어티입니다.
출연자로는 전현무와 홍진경, 양세찬, 이홍기, 이찬원, 아이들 미연 등이 확정됐습니다. 이들은 기존에 흔히 접했던 ‘우리말 맞히기’ 예능과 다른 독특한 힌트와 스케일에 입이 벌어졌다는 후문.
특히 분야를 가리지 않는 해박한 지식으로 ‘찬또위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찬원이 ‘가나다같이’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