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배우 송중기가 재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송중기는 30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 인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분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며 "그녀는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돼 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송중기의 아내는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입니다.
그는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며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했습니다.
팬들에게도 "저의 배우 인생 내내 가장 큰 힘이 돼주시는 키엘 분들의 응원과 바람대로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송중기는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된 영국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공식 입장을 통해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