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노래 제목 따라 '폼 미쳤던' 트로트 가수 영탁이 이번에는 배우로 변신해 시청자 앞에 섭니다.
영탁이 출연하는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이 내달 7일 첫 방송을 예고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JTBC가 편성한 '힘쎈여자 강남순'은 괴력을 타고난 모녀 3대가 서울 강남에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렸습니다.
영탁은 강남 경찰서 마약반 형사로 등장, 존재감을 뽐낼 예정입니다.
영탁은 앞서 다양한 작품으로 배우로서의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그는 2020년 MBC 드라마 '꼰대인턴'에 특별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첫 도전했습니다.
'꼰대인턴'에서 영탁은 마케팅영업팀 과장 차형석 역을 맡아 뛰어난 딕션은 물론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강력한 임팩트를 남겼습니다.
가수 장민호와 함께 특별출연한 TV조선 사극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도 영탁은 사극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도 특별출연한 영탁은 발연기를 해야 하는 어려운 과제를 받았지만, 이마저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매 출연한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영탁, 이번 '힘쎈여자 강남순'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의 연기 활약에 이목이 집중됩니다.
주요기사
- [김동현 칼럼] 거기부정(擧棋不定)만 하지 않는다면 세트메뉴가 브랜드 성공 이끈다
- 사각지대 쪽방에 공평한 지원을
- [잡채기 칼럼] 어두운 ‘청년의 날’
- [오늘 날씨] 가시거리 200m 미만 짙은 안개, 추돌사고 주의… 전국 흐리고 곳곳 5~60mm 소나기
-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인터내셔널 EPD’ 획득
- 코스피·코스닥, 하락 출발… 반도체 업종 중심으로 매물 소화 전망
- 신한은행,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 교육생 대상 채용 연계 대회
- 쿠팡이츠, 이륜차 교통안전교육 실시
- 동원홈푸드, 더슬로우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협약 체결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3기 수료식
- 은퇴 후 내 제2의 직업은?
- 일상 속 ESG 실천… '1회용품 제로'에 동참하는 기업들
강민기 기자
794222@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