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임영웅 공식 SNS
가수 임영웅. 사진=임영웅 공식 SNS

[뉴스클레임]

올해를 얼마 안 남겨둔 11월, 연말을 장식할 가수들의 굵직한 콘서트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가수 임영웅은 12월 29일부터 31일 연말에 대전에서 선물 같은 공연을 펼칩니다.

임영웅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로 '전 지역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썼습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공연 티켓은 예매 개시 직후 전석 매진됐습니다.

서울, 대구, 부산, 대전에 이어 광주 지역 공연 티켓까지 매진된 것.

임영웅은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 화려한 퍼포먼스 등의 질 좋은 공연 뿐만 아니라 대기 중인 가족을 위한 공간 마련, 화장실 등 편의 시설 추가 등으로 가요계 팬들에게 극찬과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찬원도 연말을 맞이해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찬원은 12월 23일부터 25일가지 서울 공연을,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대구 공연을 진행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1년 동안 응원과 사랑을 전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개최됩니다.

이찬원은 다채로운 선곡과 신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무대 구성, 추억과 새로운 이야기를 모두 담은 공연으로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특히 2023년의 끝자락에 개최되는 콘서트인 만큼, 팬들과 함께 의미 있는 연말을 장식할 예정입니다. 

활동을 중단했다가 최근 재개한 황영웅도 연말을 맞아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황영웅 첫 번째 팬 콘서트-겨울, 우리 함께’의 첫 포문은 오는 12월 16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립니다. 24일과 25일에는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공연을 펼칩니다.

이어 대구, 청주, 인천, 부산, 창원 등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