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현. 사진=박지현 공식 SNS
가수 박지현. 사진=박지현 공식 SNS

[뉴스클레임]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연말에도 바쁜 행보를 보입니다. 그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연말 무대에 출연합니다.

박지현은 연말 개최 예정인 '2024 SBS 트롯대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내달 26일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2024 SBS 트롯대전'에는 박지현을 비롯해 양지은, 설운도, 남진, 김희재, 장민호, 손태진 등 최정장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박지현은 뛰어난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한 무대로 트로트 팬들의 눈과 귀를 확실히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에 앞서 박지현은 내달 14일 팬미팅 '생쇼행쇼'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납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박지현의 생일을 기념해 열려 그 의미가 더욱 깊습니다.

박지현은 팬클럽 ‘엔돌핀’과 함께 20대의 마지막 생일을 의미 있게 장식할 예정입니다.

또한 2024년을 돌아보며 아껴뒀던 이야기들과 노래들로 팬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2위 선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박지현은 공연과 방송,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까지 접수, 무대와는 또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으로 영역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올해 돋보이는 활약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은 박지현이 내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보이며 큰 사랑을 받을지 더욱 주목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