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찬원 공식 SNS
사진=이찬원 공식 SNS

[뉴스클레임]

제주항공 여객기 참상 따른 국가 애도기간이 오는 4일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연예계가 각자의 방법으로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를 추모하며 SNS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찬원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국가 애도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를 중단하기로 했다. 사고 희생자와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황영웅은 국가애도기간 속 콘서트 예매일을 연기했습니다.

황영웅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타까운 여객기 참사로 소중한 생명을 잃은 희생자분들과 슬픔에 잠겨계실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국가애도기간에 동참하기 위해 기존에 에정돼 있었던 앨범 발매 쇼케이스의 티켓 오픈 일정을 2일에서 국가애도기간 이후로 연기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황영웅은 내달 8일과 9일 KSPO DOME에서 2025 황영웅 앨범 발매 쇼케이스 'PANORAMA : SHOWKI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었으나, 제주항공 참사를 추모하며 티켓 예매 일정을 변경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경우 콘서트 취소·연기 없이 그대로 진행합니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예정된 임영웅 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 공연 준비에 참여한 모든 스태프와 관계자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심 끝에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습니다.

이어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기며, 이번 공연이 진정성 있는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우리 모두가 하나 돼 이 어려운 시간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 외에 2일과 3일 방송 예정이던 '미스터트롯3'와 '트랄랄라 유랑단'도 결방합니다. 

'미스터트롯3'는 오는 9일, '트랄랄라 유랑단'은 10일 방송을 재개할 전망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