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임연예=강민기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예능 MC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활동 당시 보여주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신선한 매력까지 뽐내고 있습니다.

최근 이찬원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MBC ‘가나다같이’ 등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무대와는 다른 예능 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tvN ‘라켓보이즈’에서는 극과 극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선수들의 플레이를 완벽하게 분석하는 등 수준급 해설 실력을 선보여 ‘캐스또’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요리 프로그램 MC 장악에도 나선 이찬원. 그는 LG헬로비전·tvN STORY 새 예능프로그램 '칼의 전쟁' MC로 발탁됐습니다.

‘칼의 전쟁’은 대한민국 팔도 대표 명인들이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향토 음식과 식재료를 소개하기 위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이찬원은 이영자와 도경완과 함께 진행에 나섭니다. 그는 이영자와 도경완 사이에서 윤활유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입니다.

또한 이찬원은 새 예능 프로그램 ‘뽕디스파뤼’에서 김종민과 MC 호흡을 맞춥니다. 

‘뽕디스파뤼’는 K-트로트의 중심에 선 트로트 스타들을 초대해 이들의 팬덤과 함께 착한 챌린지에 도전하는 소통형 예능입니다. 이찬원은 ‘찬또위기’라는 애칭에 걸맞게 해박한 트로트 지식을 방출할 예정입니다. 

KBS 2TV ‘불후의 명곡’에는 스페셜 MC로 출격합니다.

30일 ‘2021 명품 배우 특집’으로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에서 이찬원은 토크 대기실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합니다. 

그는 신고식으로 노래 선물을 준비해 김영옥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가 하면, ‘찬또위키’답게 무대마다 곡 설명부터 출연자에 대한 정보를 뽐내며 MC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무대를 넘어 예능계에서도 믿고 보는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픽’을 받고 있는 이찬원. 남다른 진행 실력과 예능감을 고루 갖춘 그의 향후 예능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사진=이찬원 공식 SNS
사진=이찬원 공식 SNS

 

주요기사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