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영화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팬들만을 위한 작품을 여겨졌던 콘서트 공연 실황 영화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는 점이 시선을 끕니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여행기가 담긴 작품입니다.
영화는 김호중이 휴식을 위해 직접 계획해서 떠난 군산 여행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 '아리스트라' 비하인드와 스탭들과 함께하는 허심탄회한 모습, 김호중이 직접 전하는 팬클럽 '아리스'의 의미 등 진심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키는 중입니다.
특히 이번 영화는 스크린X로도 개봉해 기대를 모읍니다.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이 좌, 우 벽면으로 펼쳐지며 공연장에 와 있는 듯한 현장감을 줍니다. 관객들에게 공연 당시 웅장한 스케일과 공연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해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성한 것에 앞서 '무대인사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CGV에 따르면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서울 지역 무대인사 전 회차가 예매 오픈 후 3분 만에 매진됐습니다.
김호중이 국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가진 트로트 가수로 손꼽히고 있지만, 그럼에도 그가 이번 영화로 세운 기록은 또다른 놀라움을 안깁니다.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이어 박스오피스 1위도 거머쥘 지 관심입니다. 군백기에도 여전한 팬덤 화력을 보이고, 앨범을 발매만 했다하면 화제가 되는 김호중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