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손빈아, 우리기획 전속계약 체결

[뉴스클레임]
'미스터트롯3'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손빈아가 새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손빈아는 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 (주)우리기획과 손을 잡았습니다.
손빈아는 최근 막을 내린 '미스터트롯3'에서 ‘선(善)’을 차지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주목받았습니다.
특히 그는 '미스터트롯' 역대 시즌 최초 매 라운드 1·2·3위 안에 들며 압도적인 실력을 보였습니다.
최종 결승전을 앞두고 펼쳐진 준결승에서는 총점 1위에 올라서며 무서운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TOP7에 오른 손빈아는 박우철의 ‘연모’를 선곡,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적인 표현력으로 마지막 무대를 완성시켰습니다.
무대가 끝난 후 관객석에선 뜨거운 박수가 터져 나왔고, 마스터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마스터 점수 만점이라는 시즌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우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실시간 문자 투표에서 밀리면서 2위로 '미스터트롯3' 여정을 마무리했지만, 손빈아는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새로운 트로트 스타가 등장했음을 알렸습니다.
'미스터트롯3' 선을 발판으로 손빈아는 방송 출연, 음원 발매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입니다.
이미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주목됩니다.
주요기사
차현정 기자
hjc@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