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주역들이 드디어 한자리에 모입니다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이 함께하는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이 12일 개최됩니다.
이번 콘서트는 원조 미스트롯 멤버들과 팬들의 뜨거운 재회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공연을 위해 송가인을 비롯해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숙행, 정다경, 정미애 등 ‘미스트롯’ 시즌1 톱10이 오랜만에 뭉쳤습니다.
이들은 콘서트를 위해 당시의 레전드 무대는 물론,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까지 준비했습니다.
특히 공연은 1회, 2회 각각 다른 테마로 구성돼 팬들에게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1회차 공연의 경우, ‘미스트롯’ 시절의 감동을 그대로 살린 ‘향수’ 테마로 꾸며집니다. 여기에 당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이 다시 무대 위에서 펼쳐집니다.
콘서트 소식이 전해진 후 팬들 사이에서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던 영상들의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는 만큼, 무대들이 어떻게 재현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회차 공연에서는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무대 구성과 조합,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매력이 어우러져 또 다른 감동을 전할 예정입니다.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온라인 생중계도 마련됐습니다. 여기에 개인 및 단체 디지털 포토카드, 디지털 폴라로이드 사진 등 온라인 관람객 전용 특전도 마련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주요기사
차현정 기자
hjc@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