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 사진=TV조선
가수 영탁. 사진=TV조선

[뉴스클레임]

콘서트 실황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2’를 시작으로 앨범 발매, 추석 특집쇼까지 가수 영탁의 '열일' 행보가 눈에 띕니다.

영탁은 내달 3일 가요계에 전격 컴백합니다.

이번 새 앨범은 지난해 8월 발표한 두 번째 정규 앨범 ‘FORM’을 통해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진 이후 1년 1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입니다. 

영탁의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내며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영탁은 2022년 정규 1집 ‘MMM’으로 53만장, 2023년 정규 2집 ‘FORM’으로 62만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서 매번 인기를 경신 중에 있습니다. 

이번에도 높은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며 커리어하이를 달성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앨범 발매에 앞서 영탁은 '영탁전'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내달 16일 방송되는 '영탁전'은 민족 대명절 추석 온 가족이 모여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쇼를 선보이자는 취지로 시작된 가수 영탁의 단독쇼입니다.

공연 실황 중계가 아닌 오직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쇼를 선사합니다. 

유튜브 조회수 5000만회를 넘긴 ‘미스터트롯1’ 역대급 무대 ‘막걸리 한잔’부터 최근 쇼츠를 뜨겁게 달군 ‘폼미쳤다’까지 영탁의 명품 무대들이 펼쳐지며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