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BS 트롯대전. 사진=SBS 홈페이지
2024 SBS 트롯대전. 사진=SBS 홈페이지

[뉴스클레임]
 
연말 가요대축제, 가요대전 등에서 '특별무대'로 등장했던 트로트가 이제는 하나의 연말 축제로 펼쳐집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대표 아티스트들이 ‘2024 SBS 트롯대전’에 모입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연말 트로트 대축제 ‘2024 SBS 트롯대전’에는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총출동합니다.

1차 라인업에는 박지현, 손태진, 양지은, 김희재, 장민호, 설운도, 남진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남진과 설운도는 레전드 가수의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여기에 김희재, 장민호, 양지은, 손태진, 박지현은 뛰어난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한 무대로 트롯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습니다. 

2차 라인업에도 유명 가수들이 대거 포함돼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금잔디, 송가인, 심수봉, 안성훈, 영탁, 이찬원, 진성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팬들과 만남을 예고했습니다. 

심수봉과 진성은 거장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고품격 무대를 마련합니다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함께 후배 가수들의 퍼포먼스도 이어집니다. 

금잔디, 송가인, 안성훈, 영탁, 이찬원 등 막강한 팬덤을 자랑하는 가수들은 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내는 소통 친화적인 무대를 준비합니다.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이끄는 최정상 가수들이 총출동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전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준비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2024 SBS 트롯대전’은 내달 26일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됩니다.

연말 한 무대에서 모일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어떤 무대와 감동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집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