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광주 콘서트도 초고속 전석 매진

[뉴스클레임]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번 ‘티켓 파워의 아이콘’임을 입증했습니다.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광주 공연이 예매 개시와 동시에 전 회차 전석이 모두 매진됐습니다. 지난 23일 오후 예매처를 통해 티켓 판매가 열리자마자 순식간에 모든 좌석이 팔려나가며, 또 한 번 치열한 ‘피켓팅’이 벌어졌습니다.
이번 매진으로 임영웅은 앞서 인천, 대구, 서울에서 이미 기록한 초고속 매진 행렬에 광주까지 더했습니다. 공연이 열릴 때마다 반복되는 매진 사례는 그가 여전히 가장 강력한 티켓 파워를 지닌 가수임을 입증합니다.
전국투어는 내달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시작됩니다. 이후 11월 7일부터 9일 대구, 11월 21일부터 23일 서울, 11월 28일부터 30일 서울 추가 공연이 이어집니다. 12월 19일부터 21일 광주, 2026년 1월 2일부터 4일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 서울, 2월 6일부터 8일 부산 일정까지 확정돼 전국 각지에서 팬들을 만납니다.
지난 5월 정규 2집을 발표한 임영웅은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자작 참여곡 ‘ULSSIGU’, 그리고 팬들에게 사랑받는 ‘그댈 위한 멜로디’ 등을 선보이며 음악적 도전을 이어왔습니다.
이번 투어에서는 기존 인기곡뿐 아니라 새 앨범 수록곡과 다채로운 무대 구성을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를 펼칩니다.
매번 티켓팅이 개시되는 순간 전석이 매진되는 현상은 단순한 인기를 넘어섭니다. 충성도 높은 팬덤, 꾸준한 음악적 성취, 그리고 안정적인 무대 장악력이 결합되면서 임영웅은 지금도 변함없는 공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